실내 마스크 벗으니 색조 날았다...신인터, 아워글래스 매출 2배↑

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여성들이 색조 화장품을 다시 구매하기 시작했다.

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(HOURGLASS)를 수입·판매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지난 지난 한 달간 아워글래스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9% 증가했다. 특히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일인 지난달 30일 전후 5일간(1월 28일~2월 1일) 매출은 149% 급증했다.



이 기간 아워글래스의 하이라이터와 블러쉬, 립밤, 컨실러 등 6개 색조 제품이 브랜드 판매 순위 10위 안에 새롭게 진입했다.

이 중 아워글래스의 판매 1위 제품은 입술에 광택을 주는 립글로스 타입의 ‘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’이다. 입술에 발랐을 때 도톰해 보이는 효과와 맑고 반짝이는 광채를 제공한다.

이 외에도 얼굴에 음영과 하이라이트를 줄 수 있는 ‘앰비언트 팔레트’, 볼터치 ‘앰비언트 블러쉬’, ‘배니쉬 에어브러쉬 컨실러’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.

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(YUNJAC) 또한 1월 한 달간 매출이 71.6% 증가했다.

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수분 베이스 제품인 ‘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프렙’으로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617% 폭증했다. 지난달 처음으로 에스아이빌리지(S.I.VILLAGE)의 메이크업 카테고리 내 판매 순위 1위에 오른 뒤 현재까지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.

<저작권자 ⓒ KG뉴스코리아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경제 / 윤환우 기자 다른기사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