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0일까지 1인당 최대 4만원 할인·배송비 연중 무료
전남 나주시가 운영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'나주몰'에서 설맞이 '20% 할인 기획전'을 진행한다.
9일 나주시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나주몰(www.najumall.kr)에서 나주배, 쌀, 한라봉, 홍어, 한우 등 농축수산 특산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6만원 이상 구매 시 총금액의 20%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.
할인 혜택은 1인당 최대 20만원까지 구매 금액에 대해 '4만원'을 할인 해준다.
나주시장이 맛과 품질을 보증하는 '천년이음 나주배'는 배 본연의 맛이 뛰어나 올 해 설 명절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.
나주시는 기획전을 앞두고 나주몰 이용 고객 편의 중진과 유통채널 다각화를 위해 모바일 앱(App)을 6일부터 신규 오픈해 운영한다. 올 상반기엔 나주사랑상품권 온라인 결제 시스템도 갖출 예정이다.
나주몰에선 소비자들이 고품질 농특산물을 부담 없이 받아 볼 수 있도록 연중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농가 소득 증진과 농특산물 판로 안정에 기여하고 있는 나주몰은 지난 2024년 역대 최대 11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. 2023년과 비교하면 250%(3억1500만원) 매출 신장 성과를 거뒀다.
윤병태 나주시장은 "택배비 걱정 없는 나주몰에서 설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"며 "앞으로도 농가와 소비자를 직접 잇는 농특산물 판매망 다각화에 최선을 다하겠다"고 말했다.
<저작권자 ⓒ KG뉴스코리아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전남 / 김금준 대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